하나투빔프로젝터 2024년 12차 중고빔픠로젝터 매입현장

2024. 3. 30. 14:45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^^

판매 매입 수리 설치 렌탈 엣지블랜딩 전문 하나투빔프로젝터 빵쥐인사드립니다~~

반갑습니다~~

ㅎㅎㅎ

어제, 그제 비가 오는바람에 날씨가 계속 우중충햇는데... 오늘은 환한 햇볕이 쨍쨍떠서 기분이 상큼해지는 동시에 어느 덧, 3월의 마지막이 성큼 다가왔는데요!! 시간 진짜 빨리빨리 흘러가네요,,,,, 추억이 흐를수록 후회되는 일들만 쌓여가는 것 같은데.. 저희 하나투빔프로젝터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은 어떠신가요?.. 그런 후회하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도록 후회없는 선택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는 사업장이 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^^

그러니, 저희 사장님들도 언제나 힘내세요^^

파이팅~~~

그럼,

본격적으로 좋은 제품 선별을 위해 청주까지 다녀온 2024년 12차 중고빔프로젝터 매입소식을 전해드려볼까요?

GO~~~~ GO~~~~ GO~~~~

출발하기전에는

기술자님과 저 빵쥐가 자재추가구매를 위해 잠깐 토의를 진행하였습니다.

옆에서 저희 대표님이 보기좋다고 사진을 찍어주시는 바람에.. 부끄럽지만 몇 장 올려봅니다~~

ㅎㅎ

 

 

마침 저희 대표님도 매입출장을 위해 한창 준비중이시길래 한컷! 찍어보앗습니다^^

 

얼마사용하지 않은 좋은 Laser 중고빔프로젝터를 대량매입하러 가신다고 하니 벌써 웃음이 나오시나봅니다...

하나투프로젝터 개업이래로 저렇게 환한 미소는 처음 봅니다!!

헐~~~

ㅋㅋㅋㅋㅋ

이 차량안에 빔프로젝터가 총 700대이상은 들어갑니다

진짜 깜놀이지요?....

다행히 차가 으스러지지는 않드라고요!!!

ㅋㅋㅋㅋ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6천안시 레이저 중고프로젝터가 들어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

약1년밖에 사용하지 않은 레이저라 진짜 기대 만빵입니다^^

유후~~~~~

정말 신나는 하루입니다^^~~~

유후~~~~~

저 빵쥐입니다^^

아~~ 살 좀 빼야하는데....

환장하것네요!!! 진짜.....

그럼 저의 뒷모습을 뒤로하며 오늘의 하나투프로젝터 소식은 요기까지 전해드립니다^^

그럼 오늘도, 내일도 언제나 행복하세요~~^^

이 세상의 모든 사장님들을 저희 하나투프로젝터가 응원합니다^^

감사합니다

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

​요기서 한가지 더!!!

​ 이렇게 멋진곳을 납품설치한 업장은?